FAQ

[웰싱 더라인][자주묻는질문] - 제품 내부에 삽을 어떻게 끼우나요?

뚜껑 안쪽에 위치해 있는 부분에 삽 아랫부분을 넣어 고정 시킨 후 손잡이를 장착해주시면 편리하게 삽 보관이 가능합니다. 





* 웰싱 고객센터 : 1800-6307 (10시~5시 / 점심시간 12시30분~14시)

* 웰싱 AS센터 : 1670-0972 (오전8시30분~오후17시30분)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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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웰싱 더라인][자주묻는질문] - 제품 필터 안 쪽에 나사가 보여요

제품 내부에 프리필터 부분에는 필터와 겉 부분이 단단하게 체결되기 위해 나사로 연결이 되어있습니다.

살짝 튀어 나와 있는 것으로 보이지만 이 부분은 정상적인 부분이며 파손된 부분이 아닌 점 참고 부탁드리겠습니다. 


다만 나사가 많이 튀어나와 있는 경우 웰싱 고객센터로 사진과 함께 문의 남겨주시면 확인 후 안내 도와드리도록 하겠습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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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웰싱 더라인][자주묻는질문] - 1일, 1회 투입량이 어떻게 되나요?

1회 투입 시 최대 1kg까지 투입 가능하며 1일 투입 권장량은 2kg입니다.

초과되어 많은 양의 음식물이 과투입될 경우에는 미생물이 음식물을 분해하지 못하게 되며 변이 될 수 있습니다. 



이 경우 악취 및 진흙처럼 변하게 되어 먼저 제습 기능을 활용하여 자가 조치를 부탁드리며 초기 상태로 돌아오지 않는 경우 미생물을 교체해 주셔야 하는 점 참고 부탁드리겠습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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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웰싱 더라인][자주묻는질문] - 뜨거운 음식 바로 넣어도 되나요?

가열 및 조리가 된 뜨거운 상태의 음식물을 그대로 넣어주실 경우 미생물이 쉽게 변이 될 수 있어 충분히 식혀 주신 후 넣어주시길 권장드립니다. 


만약 뜨거운 음식을 자주 넣어 미생물이 변이 되었다면 진흙처럼 변하게 되고 악취가 발생되기 때문에 제습 및 탈취로 조치를 부탁드리며 이후에도 초기와 같은 미생물 상태로 돌아오지 않는다면 교체 해주시길 부탁드리겠습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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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웰싱 더라인][자주묻는질문] - 손잡이 LED 끌 수 있나요?

어두운 보조 주방 등에서도 사용 하실 수 있도록 손잡이 부분이 라이팅(불빛)기능이 있습니다.


불빛 없이 사용을 원하실 경우 전원버튼과 제습버튼을 약 7초간 동시에 눌러주실 경우 표시등이 꺼지게 되며 열고 닫아도 손잡이 부분에 불빛이 들어오지 않습니다. 


다시 불빛 사용을 원하실 경우 동일하게 전원버튼과 제습버튼을 약 7초간 동시에 눌러주시면 불빛이 들어오게 됩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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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웰싱 더라인][자주묻는질문] - 자주 사용하지 않는데 미생물이 죽지 않나요?

1인 가구의 경우, 음식물이 많이 배출되지 않아 자주 사용하지 않을 경우 관리만 잘 해주신다면 미생물이 유지됩니다.

음식물이 많지 않더라도 2~3일에 한 번씩 머그컵으로 물 한 잔씩 넣어주어 가동해 주시면 미생물의 환경 유지가 지속적으로 되기 때문에 죽지 않습니다. 



또한 뚜껑을 오픈하지 않은 상태에서 60시간 이후 절전 모드로 변경됩니다. 

이후 뚜껑을 다시 열어주시면 절전모드가 종료되어 다시 작동이 시작됩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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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웰싱 더라인][자주묻는질문] - 택배 포장 및 구성품은 어떻게 되어 있나요?

웰싱 더 라인 구매 시 본품, 미생물제제, 전용 삽, 전원코드선, 사용설명서(퀵 가이드) 가 동봉 되어있습니다.

(상세 사용 설명서는 QR코드로 확인 가능합니다.)


박스 상단에 사용설명서(퀵 가이드)와 미생물제제가 위치하고 있습니다.

본품을 완충재에서 분리해 주시면 하단 완충재에서 전원코드를 확인할 수 있습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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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웰싱 더라인][자주묻는질문] - 설치비용 / 설치장소

저희 웰싱 더 라인 음식물 처리기는 기사님이 방문하여 설치하는 제품이 아닌 개봉 후 바로 사용 가능한 제품으로 설치 비용이 따로 발생하지 않습니다. 


제품 설치는 베란다, 보조주방 등 환기가 원활한 창문이 있는 곳 근처에 설치해 주시길 권장 드립니다.

베란다에 설치하실 경우 직사광선을 받지 않는 곳, 영하의 온도가 되지 않는 곳에 놓아주시길 권장 드립니다. (권장온도 0~40도)




바닥이 평평한 곳에 제품을 설치해 주셔야 하며 평평하지 않은 곳에 보관하실 경우 진동, 소음, 악취 및 고장의 원인이 됩니다. 

히터가 제품 뒤쪽에 위치하고 있어 제품의 뒷부분과 벽이 가깝지 않도록 (약 10cm) 공간 유지를 부탁드립니다. 




물이 많은 곳이나 수돗가, 비를 맞을 수 있는 곳에는 감전의 위험이 있으니 설치를 지양합니다. 

부득이하게 바닥에 물이 생기는 공간의 경우 고임목을 이용하여 바닥과 10cm 이상 띄어 설치하시길 권장 드립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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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웰싱 더라인][자주묻는질문] - 겨울에 미생물이 죽나요

기본적으로 실내 설치를 원칙으로 하고 있기 때문에 극한의 조건에 대한 테스트 실행 이력은 없는 점 양해 부탁드립니다. 


하지만 저희 웰싱 더 라인 음식물 처리기는 미생물이 활동하기 위해 적절한 온도 유지가 필요하여 내부 난방 시스템이 가동됩니다. 



이때 내/ 외부의 온도 차이가 심하게 날 경우 습기가 발생하여 미생물제제가 변이 될 가능성이 있으며 온도 조절을 위해 지속적으로 난방 시스템이 가동될 경우 히터가 많이 작동하게 되어 전기 요금도 많이 나올 수 있습니다.


가능한 영하의 온도가 되지 않는 실내 설치를 권장 드립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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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웰싱 더라인][자주묻는질문] - 이사를 가요 / 장기여행을 가요 / 미생물 보관 방법

▶2~3일 정도 음식물 처리기를 사용할 수 없어요


2~3일 정도의 단기간 미사용 시, 전원을 켜 놓은 상태로 보관해 주셔야 합니다. 


제품은 60시간 이후 자동으로 절전모드로 전환되어 온도를 유지하기 때문에 전원을 켜주신 상태로 보관 부탁드립니다. 





▶장기간(1주일) 음식물 처리기를 사용할 수 없어요


여행, 출장 등으로 일주일 이상 미사용 시 미생물을 전부 걷어내어 밀봉해 주셔야 합니다. 


밀봉 후 직사광선을 피해 보관해 주시면 재사용이 가능하며, 밀봉 시 음식물이 모두 분해된 상태로 보관 부탁드립니다.

(음식물이 남아있는 상태로 밀봉 시 악취 및 미생물 변이가 발생될 수 있습니다. )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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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웰싱 더라인][기기문제 / AS접수] - UV램프나 탈취필터는 교체해야하나요?

▶UV램프는 주기적으로 교체 해야 하나요?


UV 램프 문제 발생 시 파란색 경고등이 발생됩니다.

별도의 특별한 교체 시기는 없으며 경고등 발생 시에 제품 AS를 통하여 교체해 주시면 되는 점 참고 부탁드립니다. 



UV 램프는 자가 교체가 어려워 AS로 도움드리고 있으며 파란색 경고등 발생 시 웰싱 고객센터로 연락 주시면 안내 도와드리도록 하겠습니다.

하늘색 경고등과 차이가 있어 문의 전 사진 촬영 후 카카오톡 및 네이버톡톡으로 남겨주시면 보다 정확한 안내 가능합니다.




▶탈취필터는 주기적으로 교체 해야 하나요?


탈취 필터에 문제 발생 시 하늘색 경고등이 발생됩니다. 


웰싱 더 라인의 탈취필터는 반영구적으로 사용 가능합니다.

[프리필터 - UV램프 - 이온산화탈취필터] 구조로 되어있어 별도의 특별한 교체 시기는 없습니다. 






탈취 필터는 가 교체가 어려워 AS로 도움드리고 있으며 하늘색 경고등 발생 시 웰싱 고객센터로 연락 주시면 안내 도와드리도록 하겠습니다.

파란색 경고등과 차이가 있어 문의 전 사진 촬영 후 카카오톡 및 네이버톡톡으로 남겨주시면 보다 정확한 안내 가능합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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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웰싱 더라인][기기문제 / AS접수] - 교반봉이 빠졌어요 / 기계가 안돌아가요

▶내부에 부품(교반봉)이 빠져있어요


교반봉이 빠졌을 경우 내부에 있는 미생물이 정상적으로 섞이지 않아 분해가 되지 않습니다.

이 경우 고객님께서 직접 장착하기 어려워 제품 AS를 받아보시길 권장 드립니다. 


아래 안내드리는 웰싱 고객센터로 연락 부탁드리며 접수 시 제품 시리얼 넘버, 구매 당시 성함, 연락처, 주소 말씀 남겨주시면 확인 후 접수 도와드리도록 하겠습니다. 




▶교반봉이 회전하지 않아요


교반봉은 안전 설계로 인해 제품의 뚜껑이 열리게 되면 작동이 중지됩니다.  

따라서 교반봉이 돌아가는 것을 직접 확인하시기는 어렵습니다. 


사용 중 음식물이 전혀 섞이지 않았거나 교반봉이 돌아가지 않는 문제가 발생할 경우 웰싱 고객센터로 연락 부탁드리며 접수 시 제품 시리얼 넘버, 구매 당시 성함, 연락처, 주소 말씀 남겨주시면 확인 후 접수 도와드리도록 하겠습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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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웰싱 더라인][기기문제 / AS접수] - 검은 가루가 묻어있어요

저희 제품은 탈취를 위한 내부 활성탄이 내장되어 있어 택배 이동 중 충격이 가해지거나 흔들림에 의해 가루가 흘러나올 수 있습니다.

이 부분은 제품 안내 스티커의 내용과 동일하게 정상적인 부분인 점 참고 부탁드립니다.


해당 활성탄은 워낙 미세하기 때문에 착색이 잘 되어 물티슈나 휴지로 닦으실 경우 더 번질 수 있어 마른 천 및 키친타월 등으로 닦아주시길 권장 드립니다. 



※사용 중에도 지속적으로 가루가 떨어질 경우 제품 AS가 필요할 수 있어 웰싱 고객센터로 연락 부탁드립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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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웰싱 더라인][기기문제 / AS접수] - 습기가 심해요 / 물이 맺혀요

처음 미생물을 넣어 주셨을 때는 고운 미생물이 안정화되면서 가루날림이 발생되어 필터를 막아 습기가 발생될 수 있습니다.

이때 먼저 제품의 제습 기능을 2~3회 작동하며 습기 제거를 부탁드리겠습니다.



이후에도 동일하게 습기가 자주 발생한다면 필터 청소를 해주셔야 합니다.


미생물 안정화 기간인 1~2주 정도는 필터를 꺼내어 흐르는 물에 닦아주시거나 솔로 털어내 주시길 권장 드리며 물 세척 시 완전 건조 후 재장착 부탁드리겠습니다.


안정화 기간이 지나면 자연스럽게 습기도 적어지며 냄새도 점차 줄어들게 됩니다. 



※ 미생물 안정화 기간 동안 매일매일 음식물이 나오지 않더라도 물 한 컵씩은 꼭 넣어주셔야 하는 점 참고 부탁드립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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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웰싱 더라인][기기문제 / AS접수] - 소음이 심해요 / 퍽퍽 소리가 나요

웰싱 더 라인 음식물 처리기의 소음은 평균 24db입니다.

평균 소음보다 더 큰 소음이 발생되는 경우, 아래 두 가지 부분을 원인으로 예상할 수 있습니다. 



1. 내부 수분이 부족한 상황

먼저 물을 1~2컵 정도 추가로 투입해 주시고, 다시 한번 재가동 진행해 보시길 권장 드립니다. 



2. 딱딱한 음식물이 교반기와 부딪혀 발생하는 상황

딱딱한 음식물을 넣어 주셨을 경우 내부에서 부딪혀 소리가 날 수 있습니다.

사은품으로 제공해 드린 모종삽을 이용하여 내부에 딱딱한 음식이 있는지, 교반봉에 음식물이 걸려 있는지 확인 부탁드립니다. 



※ 분해가 불가한 음식물을 투입하였을 경우 제품에 고장의 원인이 될 수 있습니다.

※ 위의 경우가 아님에도 큰 소음이 지속적으로 발생할 경우 아래 카카오 상담채널로 영상 남겨주시면 확인 후 안내드리겠습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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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웰싱 더라인][기기문제 / AS접수] - 미생물 냄새가 심해요 / 악취가 나요

▶구매한지 얼마 되지 않았는데 냄새가 나요


1. 미생물 처음 사용 시

미생물제제를 처음 개봉하신 후 일정 기간 동안은 미생물 냄새가 다소 발생할 수 있습니다. 


이후에도 냄새가 미약하게 발생할 수 있으나 어느 정도 환기가 되는 환경이라면 냄새는 자연적으로 사라집니다. 



2. 일주일 이상 경과 시

처음 미생물을 개봉하셨을 때와 다르게 냄새가 발생하는 경우 제품 내부에 수분이 부족하여 미생물이 건조해진 경우 일 수 있어 머그컵 기준 물 1~2컵 정도 넣어주신 후 가동해 주시면 냄새는 대부분 제거됩니다.




▶미생물에서 악취가 나요



미생물이 진흙처럼 변하게 되면 악취가 나고, 음식물이 분해되지 않으면 미생물이 변이되어 교체해 주셔야 합니다.

미생물이 변이 되는 원인은 크게 세 가지입니다. 


1. 음식물 과투입

2. 염장류 음식 과투입

3. 수박 껍질 등 수분이 많은 음식 과투입


위 세 가지 경우가 아니라면 보통 제습 및 탈취 기능으로 최초의 미생물 상태가 유지되어 냄새 또한 사라지게 됩니다.


다만, 미생물을 개봉한지 얼마 되지 않았음에도 악취가 지속적으로 발생할 경우 고객센터로 연락 주시면 확인 후 AS 필요시 기사님께서 직접 방문하여 상태 확인 후 빠르게 조치 도와드릴 수 있도록 하겠습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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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웰싱 더라인][기기문제 / AS접수] - 온도가 높아요 / 뜨거워요

웰싱 음식물 처리기의 경우 미생물이 활동하기 위해 적절한 온도가 유지되어야 하기 때문에 내부 난방 시스템이 가동됩니다. 


따라서 제품 외부에서도 열감이 다소 느껴질 수 있으며, 제품이 벽면과 가깝게 보관해 주셨을 경우 환기를 위해 벽면과 10cm 정도 확보해 주시길 부탁드리겠습니다. 



또한 제품 자체에 히터가 장착되어 있으며 갑자기 뜨거워졌을 경우 드럼 히터가 작동된 것으로 정상적인 점 참고 부탁드립니다.


※다만 지속적으로 제품이 뜨겁고, 손을 댈 수 없을 정도로 뜨거움이 느껴진다면 웰싱 고객센터로 연락 부탁드리겠습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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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웰싱 더라인][기기문제 / AS접수] - 경고등에 불빛이 들어와요


제품에 문제가 발생되었을 경우 뚜껑이 닫혀있는 상태에서 모든 동작이 멈추고 화면 표시창에 오류 증상별 경고등이 점등됩니다.

경고등이 뜰 경우 전기적으로 작동되는 부품에 문제가 있어 자가 조치는 어려워 제품 AS를 받아보셔야 합니다. 



이 경우 웰싱 고객센터로 연락 주시면 AS 접수해 드리고 있으며 방문 일정 조율 후 자택에 방문하여 제품 수리를 도와드리고 있습니다.

아래 경고등 색상을 확인하여 색상을 말씀해 주시면 보다 정확한 접수 가능하니 참고 부탁드리겠습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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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웰싱 더라인][기기문제 / AS접수] - 전원이 꺼져요

▶ 제습 도중 전원이 꺼져요


제습 버튼을 누르면 내부 온도가 높을 경우 25분간 진행되며 내부 온도가 높지 않을 경우엔 5~10분 이내로 작동이 중지됩니다.

내부에서 자동으로 습기를 확인하여 제습이 종료되기 때문에 시간이 일정하지 않을 수 있어 경고등이 표기되지 않는다면 정상적인 부분인 점 참고 부탁드립니다.


제품 내부에 수분이 많아지거나 미생물이 진흙처럼 보일 경우, 뚜껑에 물이 흘러내릴 경우에만 사용해 주시길 권장 드립니다. 




▶ 그냥 전원이 꺼져요



웰싱 제품은 미생물이 살기 좋은 환경을 맞추기 위해 적정 온도를 유지하고 있어 주변 환경에 따라 전력 소모량이 달라질 수 있습니다.

(제품의 외부 온도가 낮을 경우 적정 온도 유지를 위해 전력이 지속적으로 소모되여, 계절별로 상이 할 수 있습니다.


간혹 내부 온도 변화를 위해 전력 소모량이 증가하게 되는데, 이때 멀티탭을 사용하시거나 다른 고 전력 제품(냉장고, 세탁기 등) 같이 연결되어 있다면 필요한 전력이 충분히 공급되지 못해 전원이 꺼지거나 차단기가 내려갈 수 있습니다. 


사용 시 벽면 콘센트 직접 연결을 권장 드리며 멀티탭 사용은 지양 부탁드립니다. 





웰싱 더 라인 전력 소모량


1. 표준 모드 유지 시 약 70w 소모

2. 기능 사용 및 외부 환경에 따라 최대 340w까지 소모


※코드 위치를 바꿔 보셨음에도 불구하고 전원이 들어오지 않거나 꺼지는 경우 제품 이상이 있을 수 있어 웰싱 고객센터로 연락 주시면 확인 후 안내 도와드리도록 하겠습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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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웰싱 더라인][미생물제제] - 미생물이 딱딱해요,진흙 같아요 / 활용 및 처리방법

▶미생물이 딱딱하고 진흙같아요


음식물을 넣었는데 분해가 되지 않을 때 미생물제제를 확인 부탁드립니다.

미생물이 진흙처럼 변하게 되면 악취가 나고, 분해가 되지 않으면 미생물이 변이되어 교체해 주셔야 합니다. 


미생물이 변이되는 원인은 크게 세 가지입니다. 


1. 음식물 과투입

2. 염장류 음식 과투입

3. 수박 껍질 등 수분이 많은 음식물 과투입


위 세 가지 경우가 아니라면 보통 최초 미생물 상태가 유지되며 변이 전까지 사용 가능합니다. 


미생물을 얼마 사용하지 않았음에도 불구하고 변이가 된 것 같이 느껴지실 경우 고객센터로 연락 주시면 안내 도와드리겠습니다. 




▶미생물이 늘어났어요, 그대로 사용해도 되나요?


미생물이 음식물을 분해하여 한계선까지 차오르면 교반봉이 보일 정도까지만 퍼내어 주시면 됩니다.

미생물제제를 덜어내더라도 지속적으로 미생물이 증식하기 때문에, 음식물을 분해하는 데는 문제가 없습니다. 




※부산물 활용방법

부산물 1: 흙9 의 비율로 희석하여 가정원예나 주말농장, 텃밭 등에 활용할 수 있습니다.

(가급적 작물에만 사용을 권장 드리며 염분이 많은 음식물을 버리셨을 때는 일반 쓰레기로 버려주시길 권장 드립니다.)




※부산물 처리 방법

퇴비로 활용하지 않는 경우 일반 쓰레기로 분리하여 버려주시면 됩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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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웰싱 더라인][미생물제제] - 미생물제제 종류, 유지기간

▶미생물 종류는 무엇인가요?


저희 웰싱 더라인 미생물제제는 바실러스계 호기성, 호염성 미생물을 사용하고 있으며 총 176종의 미생물이 포함되어 있습니다.

특허받은 미생물로 기름진 음식, 한국 음식 분해에 최적화되어 있습니다.


 



▶미생물 유지 기간은 어떻게 되나요?



미생물은 반영구적으로 사용 가능하지만, 시간이 지나면서 미생물의 활동 능력이 조금씩 감소하기 때문에 평균 1년~1년 6개월 주기로 교체해 주시는 것을 권장 드립니다. 


단, 음식물 처리량에 따라 교체 주기에는 다소 차이가 있을 수 있으며, 사용 방법을 잘 지켜주신다면 평균 사용기간보다 오래 사용 가능합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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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웰싱 더라인][제품사용방법] - 제품 청소방법 / 필터 청소방법

제품 뚜껑을 열어 주신 후 교반통 위쪽에 위치해 있는 프리필터는 한 달에 한 번 정도 흐르는 물이나 솔로 세척해 주시길 권장 드립니다.


미생물이 필터를 막게 되면 분해된 음식물에서 발생한 가스와 수증기가 배출되지 않아 미생물이 진흙처럼 변하거나 악취가 발생될 수 있어 한 달에 1~2회는 세척해 주시길 권장 드리고 있습니다.


물로 세척하신 경우엔 완전히 건조한 후 재장착해 주시길 부탁드리겠습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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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웰싱 더라인][제품사용방법] - 투입가능 음식 / 투입불가 음식

▶투입 가능한 음식


기본적으로 음식물로 분류되는 것들은 투입 가능합니다. (국물류 제외)

또한 양념류도 투입은 가능하지만 염분이 많은 젓갈, 청국장 등의 음식은 수돗물에 간단히 헹군 후 넣어주시길 권장 드립니다. 


* 맵거나 자극적인 음식물을 투입할 경우 미생물이 빠르게 변이 될 수 있으니 주의 부탁 드립니다. 




▶투입 불가능한 음식


기본적으로 동물이 먹을 수 있는 것이 음식물, 그렇지 않은 것이 일반쓰레기 입니다.

일반쓰레기로 분류되는 것들은 투입 불가합니다. 


- 닭뼈, 소뼈, 생선가시와 생고기 및 지방이 많은 고기

- 양파껍질, 계란껍질 등

- 과일줄기 및 껍질, 과일 씨앗류

- 갑각류, 어패류, 복어 내장 등

- 티백, 한약재, 뿌리 등




※ 생 미역 및 긴 상태의 미역줄기를 그대로 투입하실 경우엔 교반봉에 걸려 고장의 원인이 됩니다.


미역국 등 사용 된 미역은 투입이 가능하나 미역 줄기가 길게 사용된 미역국이라면 잘라주신 후 투입 부탁드리며 생미역과 미역줄기의 경우 투입하지 않도록 주의 부탁드립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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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웰싱 더라인][제품사용방법] - 제품 모드 종류

▶표준 작동모드/ 작동 원리


처음 제품을 작동해 주시면 먼저 25분간 탈취 및 제습을 시작한 후 표준모드로 3시간 동안 작동합니다. 

이후 다시 한번 자동으로 탈취, 제습을 시작하며 3시간 주기로 반복됩니다. 


음식물은 미생물에 의해 분해되며 수분과 냄새는 기기 내부에 있는 탈취필터에서 수증기와 정화되며 공기로 배출되는 과정을 거칩니다.




▶제습모드



제품 내부에 수분이 많아져 미생물이 진흙처럼 변했을 경우 제습 버튼을 눌러 습기를 제거해 주시길 부탁드립니다. 


제습 기능 작동 시간은 내부 온도가 높을 경우엔 온도를 낮춘 후 제습 기능이 진행되기 때문에 약 25분간 진행되며 내부 온도가 높지 않을 경우 5~10분 이내로 작동이 중지됩니다. 




▶절전모드



뚜껑을 오픈하지 않은 상태에서 60시간 이후 뚜껑의 LED가 꺼지며 절전모드로 변경됩니다. 

이후 뚜껑을 다시 열어주시면 절전모드가 종료되고 LED에 불빛이 들어오며 다시 작동이 시작됩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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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웰싱 더라인][제품설명] - 웰싱 더 라인 AHW-A25DW

▶제품소개


웰싱 더 라인 음식물처리기는 음식물 분해에 가장 적합한 '미생물'을 사용하여 음식물쓰레기를 분해·소멸시키는 '신개념 음식물처리기'입니다.

미생물이 잘 활동할 수 있는 웰싱만의 독자적인 시스템이 적용되어, 투입된 음식물이 95% 이상 소멸됩니다.


제품 사용 시 어떠한 유해 물질도 배출되지 않아 안심하고 사용할 수 있으며, 남은 부산물은 퇴비 등의 자원으로 재사용 가능한 '친환경 음식물처리기'입니다.





제품 사이즈 및 투여 용량


제품의 사이즈는 가로 300mm / 세로 454mm / 높이 642mm입니다.


투여 용량으로는 한번에 1kg, 하루에 2kg까지 투입 가능합니다. 

표준용량은 1회 1kg이며 최대 용량은 500g 씩 나누어 사용시 일일 최대 2kg까지 처리 가능합니다.


2kg 이상 투입 시 분해가 잘 되지 않을 수 있으며 장시간 분해가 되지 않으면 음식물 냄새가 발생할 수 있는 점 참고부탁드립니다.





AS접수 방법


제품 이상이 생기거나 점검이 필요한 경우 모든 동작은 멈추고, 색상 별로 경고등이 표시됩니다.

이 경우 AS가 필요 하기 때문에 웰싱 고객센터로 연락 주시면 해결방법 및 AS접수 도와드리겠습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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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웰싱 W-200A][자주묻는질문] - 자주 사용하지 않는데 미생물이 죽지 않나요

1인가구의 경우, 음식물이 많이 배출되지 않아 자주 사용하지 않을 경우 관리만 잘 해주신다면 미생물이 유지됩니다.


음식물이 많지 않더라도 2~3일에 한 번씩 머그컵으로 물 한 잔씩 넣어주어 가동해 주시면 미생물의 환경 유지가 지속적으로 되기 때문에 죽지 않습니다.


또한 48시간이 미 사용 시, 자동으로 절전모드 전환됩니다.

다만, 장기간(1주일 이상) 미 사용 시에는 꼭 전원 코드를 뽑고, 내부 부산물(미생물제제)를 꺼내어 밀봉해 주셔야 합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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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웰싱 W-200A][자주묻는질문] - 택배박스가 이상해요

제품 특성 상 부피가 크고 무겁기 때문에 직접 제품을 들어올리거나 눕히기가 어려워 박스를 위에서 씌우는 형식으로 제작되어 제공되고 있습니다.

스티로폼 위에 제품이 올라가 있고 그 위로 박스를 씌워 포장한 상태로 받아보시는게 맞습니다.




또한 반품 및 교환제품 포장 시 처음 받아보셨던 상태 그대로 포장 진행 부탁드리며 이동 중 박스와 제품이 분리 되지 않도록 하단 부분과 위의 박스부분을 끈이나 박스 테이프로 꼭 고정 부탁드립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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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웰싱 W-200A][자주묻는질문] - 설치비용 / 설치장소

저희 웰싱 음식물처리기는 기사님이 방문하여 설치하는 제품이 아닌 개봉 후 바로 사용 가능한 제품으로 설치 비용이 따로 발생하지 않습니다.


제품 설치는 베란다, 보조주방 등 환기가 원활한 창문이 있는 곳 근처에 설치해 주시길 권장 드립니다.

베란다에 설치하실 경우 직사광선을 받지 않는 곳, 영하의 온도가 되지 않는 곳에 놓아주시길 바랍니다. (권장온도 5~30도)


바닥이 평평한 곳에 제품을 설치해 주셔야 합니다. 진동, 소음, 악취 및 고장의 원인이 됩니다.
히터가 제품의 뒤쪽에 위치하고 있어 제품의 뒷부분과 벽이 가깝지 않도록(약 10cm) 공간 유지 부탁드립니다.



물이 많은 곳이나 수돗가, 비를 맞을 수 있는 곳에는 감전의 위험이 있으니 설치를 지양합니다.

부득이하게 바닥에 물이 생기는 공간의 경우 고임목을 이용하여 바닥과 10cm 이상 띄어 설치하시길 권장 드립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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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웰싱 W-200A][기기문제 / AS접수] - 겨울에 미생물이 죽나요

기본적으로 실내설치를 원칙으로 하고 있기 때문에 극한조건에 대한 테스트 실행이력은 없습니다.

하지만 저희 웰싱 음식물처리기는 미생물이 활동하기 위해 적절한 온도가 유지되어야 하기 때문에 내부 난방 시스템이 가동됩니다. 


이 때 내/외부의 온도 차이가 심하게 날 경우 습기가 발생하여 미생물제제가 변이 될 가능성이 있으며 온도 조절을 위해 지속적으로 난방시스템이 가동 될 경우 히터가 많이 작동하게되어 전기요금도 많이 나올 수 있습니다.


가능한 영하의 온도가 되지 않는 실내에 설치 할 수 있도록 주의 부탁드립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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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웰싱 W-200A][기기문제 / AS접수] - 이사를 가요 / 장기여행을 가요

기본적으로 48시간이 미 사용 시, 자동으로 절전모드 전환됩니다.

다만, 장기간(1주일 이상) 미 사용 시에는 꼭 전원 코드를 뽑고, 내부 부산물(미생물제제)를 꺼내어 밀봉해 주셔야 합니다.


미생물 밀봉 전 음식물을 넣지 마시고 하루나 이틀 정도 음식물을 충분히 분해하여 주시길 바랍니다.


밀봉 봉투에 미생물제제를 담아 직사광선을 피해 영하의 온도가 되지 않는 서늘한 곳에 보관해 주시면 보관 상태에 따라 1~2달 정도는 미생물이 죽지 않으며 재사용이 가능합니다.


다시 사용을 하시게 될 경우 음식물 투입 전 물 1~2컵 정도 부어주신 후 작동을 해 주시고 충분히 미생물이 섞인 후 음식물 투입을 권장 드립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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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웰싱 W-200A][기기문제 / AS접수] - UV램프는 교체해야 하나요

UV 램프는 특별한 교체 시기가 없습니다.

UV 램프가 정상작동하지 않을 경우 화면 표시창에 에러코드가 뜨며 부저음이 발생합니다.



이 경우 직접 교체가 어렵기 때문에 AS접수 후 기사님께서 직접 방문하시어 상태 확인 후 빠르게 조치 도와드리겠습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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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웰싱 W-200A][기기문제 / AS접수] - 교반봉이 빠졌어요 / 기계가 안돌아가요

▶내부에 부품(교반봉)이 빠져있어요



해당 부품은 교반봉(교반날개) 입니다.


교반봉이 빠졌을 경우는 내부에 있는 미생물이 섞이지 않아 분해가 되지 않으며 해당 부품은 고객님께서 직접 장착하실 수 없기 때문에 AS센터로 연락 부탁드립니다.





▶교반봉이 안돌아가요


교반봉은 안전의 문제로 제품의 뚜껑이 열리게 되면 작동이 중지됩니다.

따라서 교반봉이 돌아가는 것을 직접 확인하시기는 어렵습니다.


하지만 사용 중 음식물이 전혀 섞이지 않았거나 교반기가 돌아가지 않는 문제가 발생할 경우 에러코드가 발생하며 작동이 멈추고 부저음이 울리게 됩니다.


이 경우 제품 이상일 수 있어 AS센터로 연락 부탁드리며 AS접수 후 필요시 기사님께서 직접 방문하시어 상태 확인 후 빠르게 조치 도와드리겠습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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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웰싱 W-200A][기기문제 / AS접수] - 검은 가루가 묻어있어요

저희 웰싱 음식물처리기는 냄새 탈취를 위해 바닥면에 냄새 배출구가 있습니다.

그 안쪽으로 망간 필터가 들어가게 되는데 택배 이동 중 충격이 가해질 경우 다소 흘러나올 수 있습니다.




망간 가루는 워낙 미세하기 때문에 착색이 잘 됩니다.

이때 물티슈나 휴지로 닦게 되면 더 번질 가능성이 있어 마른 천 종류로 닦아주시길 권장드립니다. 



※지속적으로 망간 가루가 흘러나와 불편하실 경우 AS센터로 연락 부탁드리며 AS접수 후 필요 시 기사님께서 직접 방문하시어 상태 확인 후 빠르게 조치 도와드리겠습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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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웰싱 W-200A][기기문제 / AS접수] - 소음이 심해요 / 퍽퍽 소리가 나요

▶소리가 너무 커요/ 소음이 발생됩니다. 


웰싱 음식물처리기의 소음은 평균 35db입니다.

평균 소음보다 더 큰 소음이 발생하는 경우, 아래 두 가지 부분을 원인으로 예상할 수 있습니다.


1.내부 수분이 부족한 상황


- 먼저 물을 1~2컵 정도 추가로 투입해 주시고, 다시 한번 재가동을 진행해 보시길 권장 드립니다.



2.딱딱한 음식물이 교반기와 부딪혀 발생하는 상황


- 딱딱한 음식물을 넣어주셨을 경우 부딪히는 소리가 날 수 있습니다.

- 모종삽을 이용하여 내부에 딱딱한 음식이 있는지, 혹은 교반봉에 걸린 음식물이 있는지 확인 부탁드립니다.



※분해가 불가한 음식물을 투여하였을 경우 제품이 망가질 수 있으며 위의 경우가 아님에도 큰 소음이 발생할 경우 AS센터로 연락 주시길 부탁드립니다.




▶걸리는 음식물이 없는데 퍽퍽 소리 나요


해당 소음은 모터 스프라켓조정으로 소음을 잡을 수 있습니다.

하지만 어려운 작업이기 때문에 고객님께서 직접 수리 하실수 없으며 AS센터 기사님께서 방문하여 수리가 진행됩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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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웰싱 W-200A][기기문제 / AS접수] - 미생물 냄새가 심해요 / 악취가 나요

▶구매한지 얼마 되지 않았는데 냄새가 나요


1.미생물 처음 사용 시 


미생물제제를 처음 개봉하신 후 일정 기간 동안은 미생물 냄새가 다소 발생할 수 있습니다.

이후에도 냄새가 미약하게 발생할 수 있으나 어느 정도 환기가 되는 환경이라면 냄새는 자연적으로 사라집니다.


2.일주일 이상 경과 시


처음 미생물을 개봉하였을 때와 다르게 냄새가 발생하는 경우 제품 내부에 수분이 부족하여 미생물이 건조해진 경우 일 수 있습니다.

이 때 물을 1~2컵 정도 넣어주신 후 가동해 주시면 냄새는 대부분 제거됩니다.





▶미생물에서 악취가 나요


미생물이 진흙처럼 변하게 되면 악취가 나고, 분해가 되지 않으면 미생물이 변이 되어 교체 해주셔야 합니다.


미생물이 변이되는 원인은 크게 세가지 입니다.


1. 음식물 과투입

2. 염장류 음식 과투입

3. 수박 껍질 등 수분이 많은 음식 과투입


위 세 가지 경우가 아니라면 보통 탈취 및 제습 기능으로 최초의 미생물 상태가 유지되어 냄새 또한 사라지게 됩니다.


다만, 미생물을 개봉한지 얼마 되지 않았으나 악취가 지속적으로 발생할 경우엔 AS센터로 연락 부탁드리며 AS접수 후 필요시 기사님께서 직접 방문하시어 상태 확인 후 빠르게 조치 도와드리겠습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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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웰싱 W-200A][기기문제 / AS접수] - 온도가 높아요 / 뜨거워요

웰싱 음식물처리기의 경우 미생물이 활동하기 위해 적절한 온도가 유지되어야 하기 때문에 내부 난방 시스템이 가동됩니다. 

따라서 제품 외부에서도 열감이 다소 느껴질 수 있습니다.


또한 제품 자체에 히터가 장착되어 있는데 뜨겁다고 느끼셨을 경우 드럼 히터가 작동될 시점으로 확인됩니다.


드럼 히터의 경우 가열시간 30분 / 1시간 멈춤을 반복으로 미생물의 수분과 온도를 맞춰주고 있으며 가열시간 동안은 열이 높게 발생될 수 있으며 이 부분은 정상인 점 참고 부탁드립니다.



※다만 지속적으로 제품이 뜨겁고 열기가 심하게 느껴질 경우  AS센터로 연락 부탁드리며 AS접수 후 필요시 기사님께서 직접 방문하시어 상태 확인 후 빠르게 조치 도와드리겠습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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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웰싱 W-200A][기기문제 / AS접수] - 에러코드가 떠요 / 삐삐 소리가 나요 / 점검등 불이 들어와요

뚜껑이 닫혀있는 상태에서 모든 동작이 멈추고 화면 표시장에 에러 아이콘이 표시되며 부저음(삐~삐~)이 30초 간격으로 발생되는 경우 제품에 문제가 생긴 것으로 AS가 필요합니다.


이 경우 고객님께서 직접 확인하여 교체 및 수리하시는 것이 어려워 AS센터로 연락 부탁드리며 AS접수 후 필요 시 기사님께서 직접 방문하시어 상태 확인 후 빠르게 조치 도와드리겠습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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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웰싱 W-200A][기기문제 / AS접수] - 전원이 꺼져요

▶제습도중 전원이 꺼져요


제습버튼을 누르면 내부 상황에 따라 평균적으로 2~4시간 정도 가동 후 자동으로 제습이 종료되는 것이 정상입니다.

다만, 제습 중 온도가 과도하게 올라가면 센서가 작동하여 자동으로 제습을 중지 시킬 수 있어 2~4시간이 되지 않을 수 있습니다.


과도하게 제습을 사용 하지 마시고 제품 내부에 수분이 많아져 미생물이 뭉쳐보이거나 뚜껑이나 윗면에 습기가 많이 맺혀 있을 경우에만 사용 해주시길 권장 드립니다.




▶그냥 전원이 꺼져요


웰싱제품은 미생물이 살기 좋은 환경을 맞추기 위해 적정 온도를 유지 하는 제품으로 주변 환경에 따라 전력 소모량이 달라질 수 있습니다.


간혹 내부의 환경 변화를 위해 전력 소모량이 증가 되는데, 이때 멀티탭을 사용 하셨다면 필요한 전력이 충분히 공급 되지 못하는 경우가 발생 할 수 있으니 멀티탭 사용을 지양 부탁드리며, 직접연결을 권장드립니다.


또한 하나의 전기코드에 많은 양의 전기를 사용하고 계시면 전원이 꺼지는 경우가 발생 할 수 있습니다.

제품에 전원이 안들어오거나 들어왔다가 꺼지는 경우가 반복된다면 먼저 제품 코드 위치를 변경 하시길 권장드립니다.



※코드 위치를 바꿔 보셨음에도 불구하고 전원이 들어오지 않거나 꺼지는 경우 제품 이상이 있을 수 있으며 이 경우 AS센터로 연락 하여 내용 안내 및 AS 접수를 진행 부탁 드립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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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웰싱 W-200A][기기문제 / AS접수] - 00:00 시간이 이상해요

제품의 운전 표시창은 버튼부를 (전원 또는 제습버튼) 터치하거나, 뚜껑을 열면 운전표시창에 불이 들어옵니다.

이 후 뚜껑을 닫으면 약 10여초 후에 운전표시창이 꺼지는게 정상이며 시계의 기능을 하고있지 않기 때문에 시간이 표시되는 표시창이 아닌 점 참고 부탁 드립니다.


(2022년 6월 이후 제품부터 운전 표시창이 꺼지며 이전 제품은 계속 켜져있는게 맞습니다.)




제품이 정상적으로 작동 되는지는 내부 교반기가 돌아가는 소리로 확인 부탁 드립니다.



※뚜껑을 닫았음에도 불구하고 운전표시창에 영문 표기가 보이거나 내부 교반기가 돌아가는 소리가 들리지 않고 제품을 열었을 때 음식물이 넣은 상태 그대로 유지 된다면 제품 이상이 있을 수 있으므로 경우 AS센터로 연락 하여 내용 안내 및 AS 접수를 진행 부탁 드립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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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웰싱 W-200A][제품사용방법] - 제품 청소방법 / 필터 청소방법

▶필터 위치가 어디있나요? 청소방법도 알려주세요


필터의 위치는 내부 뚜껑을 위로 들어올리면 교반통 내부 상단 우측에 필터를 확인 할 수 있습니다.

필터를 위로 빼 내어  1~2달에 한번 씩 물 또는 부드러운 솔로 털어주시면 됩니다.


물 세척 시 물기를 완벽히 제거 후 다시 장착 해주시면 됩니다.


필터가 미생물 가루로 막혀있는 경우 습기가 발생하여 미생물이 변이 될 수 있으니 꼭 주기적으로 확인 부탁 드립니다.




▶통 세척 가능한가요?


내부 통을 꺼내어 세척은 불가능 합니다.

물을 뿌려 청소 할 경우 습기로 인한 문제가 발생 할 수 있기 때문에 권장드리진 않습니다.


내부의 투명한 뚜껑은 분리가 가능 하기 때문에 음식물이나 불순물이 묻어있을 경우 마른 걸레를 활용하여 닦아주시길 권장 드립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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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웰싱 W-200A][제품사용방법] - 투입가능 음식 / 투입불가 음식

▶투입가능 음식은 무엇이 있나요?


기본적으로 음식물로 분류되는 것들은 투입 가능합니다. (국물류 제외)

또한 양념류도 투입은 가능하지만 염분이 많은 젓갈, 청국장 등의 음식은 수돗물에 간단히 헹군 후 넣어주시길 권장 드립니다.


* 맵거나 자극적인 음식물을 투입할 경우 미생물이 빠르게 소멸 될 수 있으니 주의 부탁 드립니다.




▶투입 불가 음식은 무엇이 있나요?


기본적으로 동물이 먹을 수 있는 것이 음식물 그렇지 않는 것이 일반쓰레기 입니다. 

일반쓰레기로 분류되는 것들은 투입 불가합니다.


- 닭뼈, 소뼈, 생선가시와 생고기 및 지방이 많은 고기

- 양파껍질, 계란껍질 등

- 과일줄기 및 껍질, 과일 씨앗류

- 갑각류, 어패류, 복어 내장 등

- 티백, 한약재, 뿌리 등 



※ 생 미역 및 긴 상태의 미역줄기를 그대로 투입하실 경우엔 교반봉에 걸려 고장의 원인이 됩니다.


미역국 등 사용 된 미역은 투입이 가능하나 미역 줄기가 길게 사용된 미역국이라면 잘라주신 후 투입 부탁드리며 생미역과 미역줄기의 경우 투입하지 않도록 주의 부탁드립니다.




▶섬유질 많은 음식 분해 가능한가요?


기본적으로 과일 껍질의 경우 섬유질이 많은 음식으로 분해가 오래 걸리는 음식입니다.

투입하여도 문제는 없지만 분해가 오래걸려 교반봉 안에서 건조되어 기기에 걸려 망가질 수 있어 투입을 권장드리지 않습니다.


만약 넣으셔야 하는 상황이라면 잘게 잘라서 넣어주시거나 내부에 건조된 상태로 보인다면 걷어내 별도 처리 부탁 드립니다




▶자연 분해 가능한 거름망 투입 가능한가요?


별도 가공이 된 거름망의 경우 분해는 가능하지만 시간이 굉장히 오래 소요되기 때문에 투입을 권장 하지 않습니다.





* 웰싱 고객센터 : 1800-6307 (10시~5시 / 점심시간 12시30분~14시)

* 웰싱 AS센터 : 1670-0972 (오전8시30분~오후17시30분)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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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웰싱 W-200A][미생물제제] - 미생물이 딱딱해요,진흙 같아요 / 활용 및 처리방법

▶미생물이 딱딱하고 진흙같아요


음식물을 넣었는데 분해가 되지 않을 때 미생물 제제를 확인 부탁 드립니다.

미생물이 진흙처럼 변하게 되면 악취가 나고, 분해가 되지 않으면 미생물이 변이 되어 교체 해주셔야 합니다.


미생물이 변이되는 원인은 크게 세가지 입니다.


1. 음식물 과투입

2. 염장류 음식 과투입

3. 수박껍질 등 수분이 많은 음식물 과투입


위 세가지 경우가 아니라면 보통 최초 미생물 상태가 유지되며 변이 전 까지 사용 가능합니다.



미생물을 얼마 사용하지 않았음에도 불구하고 변이가 된 것 같이 느껴진다면 아래 AS센터로 연락 하여 제품 상태를 말씀해 주시면 안내 도와드리니 참고 부탁드립니다.



▶미생물이 늘어난 것 같아요, 그대로 사용해도 되나요?


미생물이 음식물을 분해하여 한계선 까지 차오르면 절반 정도만 퍼내어 주시면 됩니다.

미생물제제를 절반을 덜어내더라도 음식물을 분해 하는데 문제가 없으며, 지속적으로 미생물이 자라나기 때문에 버리셔도 괜찮습니다.



※부산물 활용방법

부산물 1 : 물 또는 흙 9 의 비율로 희석하여 가정원예나 주말농장, 텃밭 등에 활용 할 수 있습니다.

(가급적 작물에만 사용 권장드리며, 화초에 사용 시 주의 하시기 바랍니다.)



※미생물 처리방법

퇴비로 활용 하지 않는 경우 일반쓰레기로 분리하여 버려주시면 됩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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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웰싱 W-200A][미생물제제] - 미생물제제 종류, 유지기간

▶미생물 종류는 무엇인가요?


저희 미생물제제(푸드클리너) 제품은 바실러스계 호기성, 호염성 미생물을 사용하고 있습니다.




 미생물 2kg 과 6L의 차이가 무엇인가요??


미생물 제제 특성 상 비중이 낮아 부피 기준이 무게 기준 용량표시보다 정확하여 변경이 되었습니다.

6L표기는 음식물 처리기 내부 교반통 내 교반축 아래 공간과 동일한 부피의 양입니다. 성분은 개선되어 향상되었으며 용량은 동일 한 점 참고부탁드립니다.




▶ 미생물 유지기간은 어떻게 되나요??

 

미생물은 반영구적으로 사용 가능하지만, 시간이 지나면서 미생물의 활동 능력이 조금씩 감소하기 때문에 평균 1년~1년6개월 주기로 교체 해 주시는 것을 권장드립니다.

단, 음식물 처리량에 따라 교체 주기에는 다소 차이가 있을 수 있으며, 사용 방법을 잘 지켜주신 다면 평균 사용기간보다 오래 사용 가능합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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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웰싱 W-200A][제품설명] - 웰싱 미생물 음식물처리기

▶제품소개


웰싱 음식물처리기는 음식물 분해에 가장 적합한 '미생물'을 사용하여 음식물쓰레기를 분해·소멸시키는 '신개념 음식물처리기'입니다. 

미생물이 잘 활동할 수 있는 웰싱만의 독자적인 시스템이 적용되어, 투입된 음식물이 95% 이상 소멸됩니다.


제품 사용 시 어떠한 유해 물질도 배출되지 않아 안심하고 사용할 수 있으며, 남은 부산물은 퇴비 등의 자원으로 재사용 가능한 '친환경 음식물처리기'입니다




▶제품사이즈


제품의 사이즈는 가로 320mm / 세로 460mm / 높이 670mm입니다.




▶투여용량


한번에 1.5kg, 하루에 2kg까지 투입 가능합니다.

표준용량은 1회 1.5kg이며 최대 용량은 아침,점심,저녁 500g 씩 나누어 사용시 일일 최대 2kg까지 처리 가능합니다.


2kg 이상 투입 시 분해가 잘 되지 않을 수 있으며 장시간 분해가 되지 않으면 음식물 냄새가 발생할 수 있는 점 참고부탁드립니다.




▶제품이상 시 AS기간


제품 이상이 생길 경우, 제품 점검이 필요 할 때 모든 동작은 멈추고, 화면 표시창에 에러아이콘이 표시되며 부저음이 30초 간격으로 발생합니다.


이 경우 AS가 필요 하기 때문에 AS센터로 연락 주시면 해결방법 및 AS가 필요 할 경우 AS접수가 가능합니다.

웰싱 음식물처리기 W-200A 제품은 구입일로부터 무상2년 AS가 가능한 점 참고 부탁드립니다.



에러 코드는 아래 사진을 참고 부탁드립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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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회원가입/수정]정보수정 및 마이페이지 확인방법

1. 정보수정방법

정보수정 클릭 후 수정 하고자 하는 정보를 수정 해주신 후 저장 해주시면 변경 가능합니다.

 




2. 마이페이지 확인방법 

마이페이지 클릭 후 주문내역,적립금,쿠폰,작성 게시물,배송지 관리 등 확인이 가능합니다.



[회원가입/수정]회원가입방법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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2. 개인 아이디 생성 회원가입

회원가입클릭 / 개인정보 입력 후 바로 회원가입이 가능합니다.




[회원가입/수정][웰싱 - 더라인] 정품 인증 방법


웰싱 더 라인을 이용하시면서 추후 AS 서비스를 받아보실 수 있도록 정품 등록을 권장 드리고 있습니다. 

아래 안내드리는 내용 참고하여 제품 시리얼 번호 등록해 주세요.


※ 정품등록이 되지 않는 경우 고객센터로 연락 주시면 확인 후 안내 드리도록 하겠습니다. 



1. [메뉴 아이콘]을 터치하여 [로그인 및 회원가입]을 진행해 주세요. 







2. [로그인 및 회원가입] 진행 후 메뉴를 다시한번 터치하여 [정품인증]을 눌러주신 후 [등록하기]를 터치하여 제품 뒷면의 시리얼넘버 확인 후 등록해주세요.





※제품 뒷면에서 WS로 시작하는 번호 확인 부탁드립니다. (입력 시 WS부터 작성)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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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고객센터]웰싱 고객센터

웰싱 고객센터는 평일 오전 10시부터 오후 5시까지 상담 가능합니다.


아래 상담채널을 통해 원하시는 상담 채널로 문의해주시면 신속하게 안내 도와드리겠습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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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웰싱 A/S센터] (W-200A / W-150A 제품만 접수 가능합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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